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

SPECIAL's PAGE

Q-1.쇼핑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을 작성해보세요!
Q-2.배송/환불/교환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세요!
Q-3.회원가입시에 특혜에 대해서 작성해보세요!
이미지설명

고객센터 FAQ

아사히라이트가 궁금하신가요?

고객센터 : FAQ

궁금하신 점이 생기셨나요?
아사히라이트에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사히라이트는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사히라이트 렌즈 문의

아사히라이트 렌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아사히라이트는 ‘1%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안경렌즈’ 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기능의 안경렌즈를 생산,보유 하고있으며 세계 최초로 1.60, 1.74렌즈를 생산하여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또한, 하이엔드를 지향하는 안경렌즈로 정밀한 프리폼 설계로 고도수에서 발생하는 왜곡수차를 최소화하여 극대화된 시야 및 선명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디자인과 패션에 대한 요구 사항을 무시하지 않으며 최적의 시력을 보장하는 렌즈의 주요 목적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어 고도수 고객이나 프리미엄 안경렌즈를 경험하려는 고객께서도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기능의 렌즈들이 있나요?
아사히라이트는 높은 기술력으로 사용자의 안경 착용 용도에 적합하도록 청관차단 렌즈, 변색렌즈, 개인맞춤 누진렌즈 등 다양한 기능의 렌즈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UV3G- UV,BLUELIGHT 차단 기능 렌즈

3CUT- UV,BLUELIGHT,NIR(근적외선) 세가지 유해광선 차단 기능 렌즈

3G DAS – 자외선 및 고에너지 가시광선(HEV)까지 차단하는 양면비구면 렌즈

PREMIUM DAS- 기존 제품 대비 수차를 더욱 제거하여 넓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하는 아사히렌즈의 스테디셀러로 10층막 설계의 SD+코팅 제작 렌즈

알파 시리즈 렌즈 – 인공지능 설계의 1:1 개인 맞춤 제작 누진 다초점 렌즈

Black 시리즈 – 개인변수를 고려한 양면복합 디자인의 개인맞춤 양면비구면 누진렌즈

Photositions – TT7 : 아사히라이트의 대표 변색렌즈 시리즈로 9가지 색상의 틴트 컬러 변색렌즈 RS9 : 스핀코팅으로 더욱 빠르고 진한 발색의 컬러 변색렌즈

Smart all MPD – 업그레이드 된 청광차단률로 pc, 스마트폰 등 일상에서의 유해광선과 자동차 헤드라이트 등 HEV영역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하는 드라이브 기능 렌즈
1.56? 1.60? 1.67? 굴절률이란 무엇인가요?
굴절률은 빛의 꺾임 정도를 표현한 수치로 안경원에서는 통상적으로 일반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압축이라고 표현한다. 렌즈의 두께를 결정하는 요소이며 굴절률이 높을수록 얇아지고 소재가 더 견고해진다.

>1.56/60 (중,고굴절): 가장 일반적인 도수로 저도수 착용자에게 적합

>1.67 (초고굴절): 1.56/60 렌즈에 비해 더욱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편하고 내구성이 강한 장점이 있으며 일반도수, 고도수 착용자에 적합

>1.74 (초초고굴절) : 소재 중 가장 얇고 높은 도수에 의한 페이스라인 왜곡을 줄여준다 초고도수,고도난시에 적합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도수에 맞는 굴절률 선택을 권장합니다.
구면, 비구면, 양면 비구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안경렌즈는 설계 방법에 따라 구면, 비구면, 양면비구면 으로 크게 3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구면렌즈 : 둥근 원형의 커브의 전면부와 오목한 후면부가 적용된 가장 기본적인 안경렌즈 설계 방식으로 도수가 높아질수록 렌즈의 주변부가 두꺼워지는 특징이 있어, 저도수의 얇은 렌즈 착용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구면렌즈 : 한쪽 면이 구면렌즈 보다 편평하게 설계되어 주변부 왜곡을 줄여주고 렌즈의 두께도 줄어들어 구면렌즈 착용 시 불편함을 느꼈던 고도수, 고도난시에 착용자일수록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양면비구면렌즈 : 렌즈의 앞, 뒷면 모두 비구면 설계로 제작되어 렌즈 주변부의 왜곡을 최소화시킨 렌즈입니다. 그로 인해 넓고 선명한 시야확보가 탁월하며 안경 착용 시 높은 도수에서 발생하는 눈이 작아 보이는 현상과 페이스라인의 단차를 최소화하여 외관상의 만족도가 높은 렌즈입니다.

렌즈의 설계는 개인의 도수와 굴절율에 따라 권장사항이 달라지며 안경사 및 안과의 처방에 따라 정확한 조재 가공이 필요합니다.

아사히라이트 제품 구매 문의

모든 안경원에서 아사히라이트 렌즈를 만나볼 수 있나요?
ASAHI-LITE 렌즈는 아사히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파트너샵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안경렌즈 브랜드로 지정된 특약점에서 취급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안경원 찾기'를 통해 가까운 안경원에 방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권장소비자가격과 달라요!
ASAHI-LITE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안경렌즈는 자사 기준 권장 소비자가격으로 안경사의 양안 처방과 가맹 안경원의 개별 정책 등에 따라 구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사히라이트의 렌즈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현재 의료기사법에 의거 도수형 안경의 온라인 판매가 불가합니다.
우측 상단의 '안경원 찾기'를 통해 가까운 아사히라이트 가맹 안경원에 방문하여 전문교육을 이수한 전문 안경사와 상담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사히라이트 가맹 문의

아사히라이트와 가맹을 맺고 싶어요!
아사히라이트는 각 지역의 특약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취급하는 전문 안경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맹 문의 T.1833-9864
아사히라이트 가맹시 조건이 있나요?
아사히라이트 렌즈는 필요 여벌 거래, 품목 행사 등 당사의 정책에 따라 가맹 조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시면 가맹 담당자와의 상담 후 진행됩니다.
아사히라이트의 가맹이 불가능한 안경원도 있나요?
아사히라이트는 전문교육을 이수한 안경원에만 제품을 공급하며, 무분별한 가격경쟁보다 우수한 품질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박리다매 형식의 저렴한 렌즈를 취급하는 안경원의경우 가맹이 불가능합니다.
cs이미지  

고객센터 TEL:

1833-9864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투명한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00 ~ 오후 05:00

이메일문의: kjh1544@hansemstars.com

ASAHI-LITE japan

아사히라이트는 일본 후쿠이 사바에시에 본사를 두고 렌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980년부터 지속되어온 개발과 품질로 전세계 50개국에 유통되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세계 최초의 1.60, 1.67의 굴절률의 렌즈를 개발한 광학 선도 기업입니다.

Read More